이어 "저는 이제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열심히 준비 중에 있고 리프분들과 소통을 많이 하려고 한다"며 "아이돌로서의 하루는 마지막이 되겠지만, 리프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은 늘 제 가슴속에 남아있을 것이고 절대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여성분들이 보안에 대해서 많이 만감하신데 중흥은 한 번더 안심 할 수 있는 오피스텔!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거기다 건마나 오피가 창렬화 되면서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조금은 좋아진편
그리고 지난번에 리프 여러분들께 제 행동으로 인해 걱정과 실망을 시켜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을 늦었지만 진심을 담아 전달하고 싶었어요.
하루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고도 했다. 그는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조금만 기다려달라.
전국 네트워크 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닫기 크리스천뉴스
오피스텔 규모가 작아 주차공간이 넓지 않을 뿐만아니라 주차면수가 적어 더욱 힘든 상황
원피스가 약간 큰거 같아서 몸매가 잘 안보였는데 샤워실에서 탈의하고 보니
건물 밖으로 위 래에서 호수가 감싸고 있다면 이런 오피스텔은 당장 들어가
이현주 "과자 씹다가 혀 절단사고…침 흘리고 오피사이트 발음 안돼" 박규리 측 "얼굴 부상 원인, 낙상사고…악의적 루머 강경 대응" 아들넷 엄마 정주리 "다섯째 임신…이번에 막내가 맞을까요?
아이돌로서 하루는 마지막이 되겠지만 많은 사랑과 응원은 늘 제 가슴 속에 남아 있을 것이고 절대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해당 사이트가 마음에 드는 회원님들은 가입을 해 보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